"AC도 '글로벌' 시대"...한국AC협회, 글로벌 마스터 워크숍 개최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 2023.10.24 17:00
사단법인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가 글로벌 투자 역량 강화를 위해 다음달(11월) 2일 9시간 과정의 '액셀러레이터 글로벌 마스터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마루 360 성장세미나룸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액셀러레이터들의 글로벌 진출 시 필요 역량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총 9시간의 커리큘럼으로 해외 투자 관련 법률, 기획 및 전략 등의 내용이 중심이다. 글로벌 커뮤니티 운용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별도의 식사와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참석자 및 강사들 간의 글로벌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장도 열린다.

본 워크숍을 수료한 수료생들에게는 내년 진행 예정인 영국 또는 싱가포르 글로벌 연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지속적인 초기 투자자들간의 글로벌 네트워킹 및 역량 강화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이달 29일 자정까지 모집 예정이다. 신청은 한국액셀러레이터협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
  2. 2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3. 3 '수상한 안산 주점' 급습하니 PC 14대…우즈벡 여성 주인 정체는
  4. 4 "1호선에서 갈아탔나 봐"…지하철 4호선에 등장한 파란 삿갓 도사
  5. 5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