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테이션·한국정보공학기술사회, 혁신 분야 인재 선발 위한 MOU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3.10.20 17:36
휴스테이션과 한국정보공학기술사회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사진제공=휴스테이션
휴스테이션이 최근 한국정보공학기술사회와 '혁신 분야 인재 선발 및 평가 관련 전문인력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박경재 휴스테이션 대표와 김광국 한국정보공학기술사회 회장을 비롯해 양측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IT 및 ICT(정보통신기술) 등 혁신 분야 인재 선발에 대한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동시에 평가 전문인력 추천, 활용 및 면접 역량 강화 사업 등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박경재 휴스테이션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디지털 전환기에 필요한 IT 인재를 딱 맞게 선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넘어 국가 경쟁력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토대로 다른 분야의 기술사회와도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휴스테이션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2017년 설립 이후 '라비스'(RAVIS)와 '페어리'(FAIRY) 등의 클라우드 기반 채용관리 솔루션을 HR(인적자원) 전주기적 관점에서 기획·개발, 서비스 중이다. 기업 HR 영역에서 요구되는 자동화 기반의 솔루션 개발 및 평가도구 등의 고도화에 주력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