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벤트,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페스티벌 30주년 행사 참가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10.06 14:02
앤디포스의 필름 브랜드 지벤트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23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페스티벌' 4라운드에 국내 대표 레이싱팀 팀훅스와 함께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2023 넥센타이어 스피드웨이 모터 페스티벌'은 아마추어 레이싱 선수뿐만 아니라 서킷 드라이빙을 즐기는 일반인 등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다. 지벤트는 이날 부스를 열고 팀훅스의 전 차량에 지벤트 ZV 시리즈 썬팅필름과 트랙 데이(TRACK DAY) PPF 보호필름을 시공해 전시했다.

지벤트의 ZV 시리즈 썬팅은 도트로 불리는 자동차 유리의 프리트(Frit)와 썬팅필름의 이질감이 나타나지 않아 외관 측면에서 일체감 있게 시공되는 점이 특징이며 시인성, 열차단 효과 또한 뛰어나다. TRACK DAY PPF는 자동차 도장면 보호필름으로 발수 기능, 방호 기능이 우수하다.


지벤트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 참가해 팀훅스와 함께 부스를 마련해 지벤트의 썬팅필름과 도장면 보호필름의 우수성에 대해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