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와이비, 여백의 휴식 담은 23FW 시즌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3.09.28 18:54

클래식 캐주얼 무드 '베이백', 흑청 데님 소재 투 포켓 디테일 더한 '린다 데님백' 출시

/사진제공=비비와이비(BBYB)
'윤리적 소비문화', '착한 소비', '애니멀 프렌들리'를 표방하며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비건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23FW 컬렉션 'Mute harmony(뮤트 하모니)' 화보를 공개했다.

23FW 시즌 비비와이비(BBYB)는 쉼 없이 바뀌어 가는 계절 속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멋진 휴식이 전해주는 여백의 순간을 담은 컬렉션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비비와이비(BBYB)
코리아 비건 가방의 선두주자인 비비와이비(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비비와이비(BBYB)
이번 컬렉션에서는 '여백에 가득 채운 비밀스러운 아름다움이 멋진 휴식'이라는 컨셉 아래 '베이백', '린다 데님백'을 출시했다.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베이백'은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이 돋보이며 미디엄 사이즈의 새들백, 마이크로 미니 새들백, 스몰 사이즈 백팩으로 구성됐다.

물결 엠보 소재의 비건레더를 사용한 '블랙', '딥레드', '그레이 베이지'와 은은한 펄감의 크링클드 엠보 비건 레더 소재의 '실버',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제공=비비와이비(BBYB)
새롭게 선보이는 흑청 데님 소재의 '린다 데님백'은 전면 투 포켓 디테일 디자인에 스티치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로 토트 겸 숄더백으로 착용 가능하다.

비비와이비(BBYB) 23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발매되어 만나볼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여직원 옷 갈아 입던 사무실에 CCTV…항의에도 적반하장
  2. 2 [단독]강형욱, 훈련장·회사 부동산 전부 매물로 내놨다
  3. 3 쇼트트랙 김동성, 포크레인에서 식사라니…건설현장 '포착'
  4. 4 "이승기가 해결할 것" 임영규, 싱글맘에 2억 뜯어낸 뒤 사위 팔이
  5. 5 "아버지 충격에 뇌출혈"…황의조 형수 2심서 피해자 측 엄벌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