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따뜻" 임영웅도 눈물…카페 사장의 '티케팅' 사연 뭐길래

머니투데이 홍재영 기자 | 2023.09.17 22:19
가수 임영웅/사진=뉴스1
구하기 어렵다는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중년 여성이 카페 사장의 도움으로 예매에 성공해 화제다. 게다가 임영웅이 직접 응원의 댓글을 남겨 주목받고 있다.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A씨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티케팅에 성공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15분쯤 A씨는 한 중년 여성 손님과 남자아이가 있는 테이블에서 처음 본 손님의 티케팅을 도와주고 있었다.

중년 여성이 티케팅에 성공하면서 카페는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두 사람은 발을 동동 구르고 손뼉을 치는 등 함께 기뻐했고, 중년 여성 옆의 남자아이는 시끄러운 듯 귀를 막고 자리를 떠나 웃음을 안겼다.


A씨는 "(손님이 임영웅 콘서트에)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고 하셨다"며 "7시부터 초긴장 상태이시던 손님, (티케팅) 도와드렸는 데 다행히 성공해서 손님이랑 같이 소리 질렀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SNS와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뉴스1에 따르면 임영웅 역시 해당 영상을 본 뒤 "저도 눈물이 나네요, 너무 마음이 따뜻합니다"라며 "앞날이 늘 건행하시길 저와 영웅시대가 늘 응원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로또 1등 당첨점처럼 카페 앞에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 성공한 곳이라고 플래카드(펼침막) 걸어놔라", "진짜 큰일 하셨다", "서로 손 잡고 방방 뛰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에 눈물이 난다", "피시방 가서 해도 실패하는 사람들 많은데 저런 환경에서 성공하다니 진짜 금손이다", "귀 막는 손자도 너무 귀엽다", "울컥한다. 기뻐하시는 모습에 내가 다 뿌듯하다" 등 소감을 남겼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XXX 찢어져"…키즈카페서 소변 실수한 아이 아빠가 쓴 사과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