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발원지인 스코틀랜드에서 옛 골퍼들이 현재의 볼빅어패럴을 만나게 되는 순간을 그려낸 광고 영상을 통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One Moment In Time' 캠페인을 공개한 볼빅어패럴은 시네마틱 캠페인 영상을 통해 시리즈물로 지속해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볼빅어패럴은 후원하는 프로 선수들의 여정에도 늘 함께 한다. 우승하는 순간은 물론, 골프의 18홀까지의 여정에서 마주치게 되는 여러가지 상황과 그 상황들에서 느끼는 순간 순간의 감정, 떨림 등 전체에 함께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는 단순히 골프, 필드라는 소재에서 라이프로 확장하여 골프웨어가 주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함과 동시에 일상에 모든 순간에서 함께 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