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박선영과 뜬금없는 결혼설에…"전혀 사실 아냐" 황당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3.09.15 13:59
왼쪽부터 조인성과 박선영. /사진=머니투데이DB

배우 조인성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선영과 결혼설이 불거졌지만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15일 각종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조인성과 박선영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루머가 번졌다.

이에 대해 조인성 측 관계자는 머니투데이에 "전혀 사실이 아니다. 어떻게 이런 루머가 확산한 건지 모르겠다. 완전히 잘못된 내용의 지라시"라며 황당해했다.

박선영 측 관계자 역시 "전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박선영이 현재 여행을 하고 있어 연락이 닿으면 정확히 확인해보겠다"고 말했다.


조인성은 최근 영화 '밀수'에 이어 드라마 '무빙'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박선영은 SBS 15기 아나운서 출신으로 2020년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지난해 JTBC '언니들이 뛴다 - 마녀체력 농구부', MBN 'THE ORIGIN - A, B, Or What?', 채널A '신과 함께 시즌3', TV조선 '골프왕' 등을 진행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무섭다" 구하라 사망 전, 비밀계정에 글+버닝썬 핵심 인물에 전화
  4. 4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5. 5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