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사회공헌·K-POP 공연 한 자리에…'우리 모모콘' 개최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 2023.09.10 09:34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은 오는16~17일 2만명을 초청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이하 우리 모모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 모모콘'은 참가자가 콘서트 관람과 함께 △우리동네 선한가게 △생명의 숲 △비인기종목 스포츠 후원 △우리히어로 등 우리금융이 마련한 사회공헌 홍보와 체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우리 모모콘'은 우리금융 고객뿐 아니라 △자립준비 청년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장학금 수혜자(어린이·청소년·대학생) △우리히어로(소방관·경찰관·군인) 등 우리금융 사회공헌 프로그램 수혜자들과 사회복지사 등 NGO단체 임직원 약 8000명을 특별 초청한다.


'우리 모모콘'에는 첫날인 16일 △이석훈 △다비치 △국카스텐 △스테이씨 △비 등이 출연한다. 둘째날인 17일은 △이무진 △폴킴 △우즈(WOODZ) △에일리 △자이언티의 출연에 이어 우리금융 브랜드 앰버서더로 아이유가 참석한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대규모 야외행사인 만큼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먀 "몸이 불편한 관람객을 위해 '배리어 프리존'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