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행복얼라이언스, 결식 우려 아동 돕기 봉사활동 진행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9.06 14:15



노랑풍선은 지난 8월 31일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에게 선물할 행복상자 포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2018년부터 행복얼라이언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결식 이웃 도시락 기부', '저소득 조손 가정이 함께하는 서울 역사 탐방'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노랑풍선 사옥에서 진행된 이날 봉사활동에는 노랑풍선 김진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약 20여명이 참여해 약 200여개의 행복상자를 포장했다.


'행복상자'는 사각지대 결식우려아동의 끼니 공백을 해결하는 '행복두끼 프로젝트' 지원 대상 아동들의 건강한 앞날을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노랑풍선에서 후원한 텀블러와 임직원이 직접 쓴 손편지, 비타민 영양제, 핸드크림, 대나무 칫솔, 책 등으로 구성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여행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3. 3 항문에 손 넣어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4. 4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