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지 말아달라"…'나솔 16기' 광수, 데이트 중단이어 '폭풍오열'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9.05 10:37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지난 회차에서 영숙(가명)과 데이트 중단 사건을 맞았던 광수(가명)가 이번엔 오열하며 촬영을 중단할 것을 요청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에서는 복잡한 감정을 토로하는 광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광수는 한복 랜덤 데이트에서 영숙과의 갈등으로 데이트가 중단됐다. 이후 홀로 숙소에 돌아온 광수는 모두가 잠든 새벽 4시에 조용히 일어나 솔로나라 16번지의 새 아침을 맞는다.

스타트업 회사 대표답게 공용 거실 식탁에 앉아서 그동안 밀린 업무에 집중하던 광수는 갑자기 휴대전화로 무언가를 정신없이 찾더니, 테이블에 고개를 푹 파묻은 채 흐느끼기 시작한다.

한참을 눈물을 쏟아낸 광수는 잠시 후 자신의 차를 타고 어딘가로 떠난다. 그러나 운전을 하면서도 쉴 새 없이 흐르는 눈물을 닦아낸다. 급기야 광수는 "죄송한데 안 찍어주시면 안 되나요?"라고 잔뜩 목이 멘 목소리로 제작진에게 촬영 중단을 요청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속상하겠지, 힘들지"라며 광수의 상황에 깊이 공감한다.

한참을 달려 어딘가에 도착한 광수는 '꺼이꺼이' 하면서 주체할 수 없는 오열을 쏟아낸다.

'나는 솔로'는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2. 2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
  5. 5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