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약사 2인이 만든 '체크오 아르타민', 2일 GS홈쇼핑 입성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3.09.01 07:12
웰니스 헬스케어 브랜드 '체크오'를 운영하는 팜에이스(대표 권민지·정수진)가 오는 2일 오후 3시부터 10분간 GS홈쇼핑 '오늘의 선택'을 통해 자사 제품 '체크오 아르타민'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팜에이스 측은 체크오 아르타민은 '오늘의 선택'에 앞서 이날 오전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GS홈쇼핑 '샤피라이브'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체크오는 팜에이스의 대표인 권민지·정수진, 두 약사가 만든 헬스케어 브랜드다. 약사의 전문 배합으로 소비자에게 과학적인 제품을 선사하겠다는 제조 원칙을 갖고 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체크오 아르타민은 아르기닌과 고함량 비타민이 담긴 에너지 음료다. 지난해 출시 이후 단일 제품으로 누적 매출 12억원과 누적 판매량 61만포를 기록했다.


권민지 팜에이스 대표는 "2023년에는 더 많은 고객에게 '체크오'를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했다. 정수진 팜에이스 대표는 "이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체크오의 가치가 더욱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팜에이스는 이번 GS홈쇼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GS홈쇼핑에서 체크오 아르타민을 구입한 후 구매 인증 화면을 '체크오 카카오 플러스친구'로 보내면, 체크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3만49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팜에이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
  5. 5 "살결 부드러워"… BTS 진에 '기습뽀뽀' 한 일본팬, 뻔뻔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