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천만 배우' 김동욱, 결혼한다…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3.08.30 11:07
배우 김동욱. / 사진제공 = tvN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김동욱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30일 "김동욱이 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키이스트는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다.

결혼식 일정에 대해서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머니투데이DB

그러면서 "언제나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김동욱은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 2007년 MBC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에 출연하며 쌍천만 배우로 등극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