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부산 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 카페는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더리터와 서머너즈 워의 굿즈가 담긴 랜덤박스를 증정했다. 상시 이벤트로는 지정된 문구를 틀리지 않고 말하는 데 도전하는 '한 번에 말해요! 챌린지', 공으로 몬스터를 맞히는 '몬스터를 맞히고 진화시켜라!', 게임 인증으로 참여하는 '서머너즈 워 인증 이벤트' 등이 이루어졌다.
특별 이벤트는 '리터 음료 빨리 마시기 대회'로 더리터 시그니처 메뉴인 '복숭아숭숭' 음료를 대회 신청 참여자에 한하여 진행되었다. 그리고 3인의 게임 인플루언서(시니얍, 레모네이드, 쭈발아잉)가 고객 및 유저 대상으로 게임 고민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는 '서머너즈 워 클리닉'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리터 부산 본점 내 꾸며진 프로모션 브랜딩 공간은 콜라보레이션 기간에 지속 운영되며, 인증샷을 촬영하여 더리터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가을 신메뉴 등의 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더리터와 서머너즈 워의 콜라보레이션 내용은 양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리터와 서머너즈 워의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더리터 매장에서 음료를 5천 원 이상 구매하면 신비의 소환서 3장으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게임 쿠폰 1매를 지급하고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 브라우니, 데빌몬이 인쇄된 콜라보레이션 컵홀더를 테이크아웃 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전국 560호점을 돌파한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는 리브랜딩 이후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마케팅 시도로 가맹점과 고객에게 한층 다가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