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듀얼소닉, 공식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1기 해단식 성료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3.08.26 11:03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의 브랜드 듀얼소닉은 25일 '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1기'의 수료식을 열고 SNS 서포터즈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1기 수료식에서 서포터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지온메디텍

인스타, 블로그, 숏폼 팀으로 구성된 '뷰티에디터 1기'는 피부 관리를 막 시작한 20대부터 40대 주부까지 다양한 연령과 성별이 참여하여 바캉스 피부관리, 비포&애프터 영상 콘테스트 등 듀얼소닉 맥시멈을 체험해 보고 솔직하게 리뷰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서는 약 2개월간 서포터즈 활동 성과를 정리하고 소감을 발표하는 등 활동을 되새기고, 우수 활동자 시상과 수료증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듀얼소닉은 듀얼소닉 서포터즈 '뷰티에디터' 2기를 연이어 모집 중에 있으며, 9월~10월 2개월간 듀얼소닉 프로페셔널과 맥시멈을 모두 체험하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브랜드 측은 서포터즈의 미션 수행을 위해 매달 전원 활동비 지급, 우수 서포터즈 선발 및 추가 활동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양질의 콘텐츠와 참신한 콘텐츠로 듀얼소닉과 함께해준 1기 서포터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듀얼소닉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열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최동석, 박지윤 압구정 집에 '18억' 가압류…재산분할 규모는
  2. 2 "둘 중 한 명은 숨진다"…전 세계 떨게 만든 조류독감, 한국도 뚫렸다
  3. 3 "의대 말고 공대로" 95년 수능 수석, 뭐하나 했더니…깜짝 근황
  4. 4 [더차트] 하버드·MIT 제쳤다…미국 대학 1위는 어디?
  5. 5 "이 주식 오른다" 애널들 목표가 올린 업종 셋…최다 '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