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칸방서 홀로 생활"…'결혼 7년차' 조우종, ♥정다은과 각각살이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8.22 07:02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아내 정다은과 따로 산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출연하는 다음 화 예고편이 그려졌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결혼 7년 차인 조우종은 아내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정다은에 대해 "서울대 엘리트 출신, 전교 1등인 완벽주의 K본부 간판 아나운서"라고 소개했다.

그러나 조우종은 현재 단칸방에서 홀로 생활 중이었다. 비좁은 싱글침대에서 아내 없이 생활하는 조우종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조우종은 "사실 제가 피치 못할 사정이 있어서 가족들과 떨어져서 생활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뭔가 제가 못 느끼는 철조망 같은 게 쳐져 있지 않나. 마음에"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조우종·정다은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우려를 고조시켰다.

한편, KBS 선후배 아나운서였던 조우종과 정다은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조우종은 2016년 프리 선언을 했으며 정다은 역시 올해 3월 KBS를 떠났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
  5. 5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