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나솔' 15기 광수♥옥순 불화설…제작진 측 "사실무근"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8.21 22:30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한 광수(가명), 옥순(가명) /사진='나는 솔로' 15기 옥순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15기 출연 후 결혼을 약속한 광수(가명)와 옥순(가명) 커플이 불화설에 휩싸인 가운데, 제작진 측이 관련 입장을 밝혔다.

21일 뉴스1에 따르면 SBS PLUS·ENA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관계자는 "제작진 확인 결과, (광수와 옥순의 파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한 광수·옥순 커플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서로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언팔로우한 점 △광수·옥순의 커플 SNS 계정이 사라진 점 등을 들며 이같은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나 광수의 SNS에는 프러포즈 사진을 비롯해 옥순과 찍은 사진이 남아있는 상태다. 두 사람의 커플 계정 역시 삭제되지 않았다.

한편, 광수와 옥순은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광수는 변호사이며 옥순은 무용학원을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사귄 지 15일 만에 결혼을 확신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3. 3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4. 4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
  5. 5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