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일체는 PR(언론홍보)과 브랜드마케팅을 하나로 묶어, 관련 전문가와 스타트업 기업인들을 연결하고자 한국프롭테크포럼이 마련한 행사다. 스타트업을 운영하거나, 소속된 기업인이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는 민호기 호기PR 대표의 '원칙/변칙/반칙의 언론홍보'을 시작으로, 문영호 부산 브랜딩 전문가의 '팬을 만드는 마케팅', 최용식 아웃스탠딩 대표의 '스타트업 언론 보도 리스크 대응법' 등 주제로 특강과 교류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더레이터는 문지형 알스퀘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가 맡는다.
한편, 한국프롭테크포럼은 국내 프롭테크 성장과 부동산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2018년 11월 출범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부동산 정보 서비스 △AI(인공지능)·빅데이터·VR(가상현실)·IoT(사물인터넷) △공간 공유 플랫폼 △부동산 임대관리 서비스 △부동산 개발·건설 △부동산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롭테크 기업 370여개사가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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