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공간이 만든 공간' 세미나 열어…유현준 교수 강연

머니투데이 김근희 기자 | 2023.08.09 14:16

16일 오후 5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KB증권은 오는 16일 VIP고객을 대상으로 홍익대학교 건축학부 유현준 교수의 '공간이 만든 공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B증권은 '투자를 더하다, 2023 KB Premier Summit(프리미어 서미트)'를 통해 KB증권 애널리스트 투자설명회, 해외주식 세미나 등 정기적인 세미나 외에도 인문학 강연 등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간이 만든 공간 강연은 투자를 더하다, 2023 KB 프리미어 서미트의 올해 7번째 정기 세미나로 여러 강연과 방송, 다양한 저서 등을 통해 대중에게 친근한 유현준 홍익대학교 교수가 진행한다.

유 교수는 이번 강연에서 건축을 뛰어넘어 과학과 역사,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건축과 공간이 가지는 의미와 기능을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한다. 또한, 건축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문화의 진화와 거기서 창조되는 문화의 교류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6일 오후 5시 온오프라인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사전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KB증권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KB증권은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인문학 강연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 있을 미국 주식 시장 전반에 대한 전망과 업종별 테마주 분석 등 고객 수요에 맞춘 해외주식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투자를 더하다, 2023 KB 프라임 서미트는 오는 11월까지 매월 열린다.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이성친구와 미국여행→극심한 갈등…최동석, 물증 자신"
  2. 2 "통일 싫지만…북한, 중국땅 되는건 안돼" 20대들 '돌변'한 이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5. 5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