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딜로이트 그룹, 연세대와 CSO 혁신 프로그램 공동 개설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 2023.08.03 15:44
/사진제공=한국딜로이트그룹
한국 딜로이트 그룹이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공동으로 '지속가능성 최고책임자를 위한 혁신 프로그램'(딜로이트-연세대 CSO 혁신 프로그램을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딜로이트-연세대 CSO 혁신 프로그램은 'ESG 혁신 경영'과 리더십 배양을 위한 국내 최초 최고위 교육 과정이다. 이론 중심의 ESG 교육 과정과의 차별화를 위해 딜로이트의 국내외 전문가들이 보유한 자문 경험을 기반으로 한 ESG 혁신 경영 관련 컨설팅 사례를 제공해 풍부한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 강연진은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ESG 전문가 및 연세대 교수진, 외부 특별 초빙 강사진으로 구성된다. 또 딜로이트 이스라엘이 제공하는 맞춤형 리더십 교육 과정인 '카탈리스트(Catalyst) 프로그램'과 협력해 수강생 대표단 전원에게 혁신 생태계의 대표 강국 이스라엘의 ESG 혁신 경영의 최신 사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과정을 총괄하고 있는 백인규 한국 딜로이트 그룹 ESG 센터장은 "글로벌 ESG 대표 자문사인 딜로이트와 다수의 리더십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연세대가 ESG 혁신 경영을 이끌어갈 미래 리더 양성에 초점을 맞춰 기획한 최고위 리더십 교육과정"이라며 "국내 기업 및 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딜로이트-연세대 CSO 혁신 프로그램은 이달 1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오는 10월10일 개강해 10주간 진행된다. 교육 일정 및 커리큘럼, 강사진 등 프로그램 상세 내용 및 교육과정 등록 안내는 연세대 상남경영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30세 남성 박대성"…순천 여고생 살해범, 이렇게 생겼다
  2. 2 "아무리 비싸도 5000원!"…대형마트 속 830평 떡하니 차지한 매장
  3. 3 내년부터 5월 15일 '세종대왕 나신 날' 국가 기념일로 지정한다
  4. 4 로버트 할리, 마약·성정체성 논란 언급…"아내와 대화 원치 않아"
  5. 5 미스유니버스 도전 '81세 한국인' 외신도 깜짝…"세상 놀라게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