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에 월 1000만원, 母 눈치 보며 삼키는 아이…오은영 '경악'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3.08.01 13:17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방송화면
영양제 구입을 위해 매달 1000만원을 쓴다는 가족의 사연이 공개된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영양제를 엄청나게 복용하는 가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내는 남편에게 "사랑하는 거 맞아?", "오빠 나한테 사랑해 주니?"라며 계속해서 애정을 확인하려 했다. 남편은 "이야기 다 했잖아. 그만 좀 해. 네가 사람 XX야?"라고 언성을 높였다.

아내는 "사람도 아닌 유령 같았다"며 남편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후 남편은 아내의 과한 지출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다. 그는 "내가 너 때문에 한 달에 1000만원씩 써야 하냐"라고 물었다. 이어 "와이프가 쓰면 어떻게든 제가 채우니까"라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토로했다.


곧이어 가족이 먹는 엄청난 양의 영양제가 공개됐다. 아내는 "내가 쓴 게 아니라 우리 건강을 위해서"라고 말하며 과한 지출의 이유가 영양제라고 털어놨다.

아이는 엄마의 눈치를 보며 어쩔 수 없이 수많은 영양제를 삼켜야 했다. 이를 본 오은영 박사는 놀라며 "위험하다. 목에 걸리면 큰일 난다"라고 우려했다.

이어진 화면에서 오 박사는 "잘 먹으면 우리 엄마가 잘 좋아하겠지"라며 아이의 마음을 대변했고 아내는 눈물을 흘렸다. 남편은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위 사연을 지닌 가족의 이야기는 오는 7일 밤 10시45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태국 보트 침몰 순간 "내리세요" 외친 한국인 알고보니…
  2. 2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
  3. 3 "아이고 아버지! 이쑤시개 쓰면 안돼요"…치과의사의 경고
  4. 4 민희진 "뉴진스, 7년 후 아티스트 되거나 시집 가거나…"
  5. 5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