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텐텍 '텐써마', 누적 판매 300대 돌파..."성능 좋아 국내외 수요 증가"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3.07.27 16:53
텐텍(대표 한동옥)이 텐써마 출시 9개월 만에 국내 누적 판매대수가 3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텐텍 '텐써마'
경쟁이 치열한 모노폴라 고주파 장비가 다수 출시된 상황에서 텐써마는 7월 이후 월 40여대의 판매를 보이고 있다. 이는 꼼꼼한 소비자인 피부과 의사들의 눈높이가 높아져 결국에는 성능 위주의 장비를 선택하는 것으로 평가된다.

텐써마는 피부에 열을 가해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장비이다. 텐써마는 팁사이즈가 기존 장비보다 20% 커진 5㎠로 에너지가 20% 더 들어가 콜라겐 생성이 더 많아진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텐텍 관계자는 "텐써마는 샷마다 7번의 스프레이 쿨링으로 표피의 온도를 낮춰 시술 시 통증을 줄였다. 주파장비의 핵심인 임피던스 매칭 기술을 적용해 목표로 한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현재 텐써마는 해외수출 계약도 진행되고 있다. 중국은 유수의 대기업과 독점 계약을 조율 중이고 일본은 직접 지사를 설립해 판매 중이다. 러시아,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이란의 유력한 업체들과 계약을 체결했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라질 업체와 계약 예정이며, 미국의 메이저업체들과 독점 계약 조율 중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 2라인 하이푸인 텐쎄라도 누적 판매대수 300대를 돌파했고 해외 유력업체들과 독점계약을 체결해 판매증대가 기대되고 있다.

텐텍의 보유 의료장비로는 프랙셔널 IPL인 10PL, CO2 프랙셔널 레이저인 10셀, LED 장비인 텐룩스와 리제반 LED 마스크가 있다. 미용장비로 하이푸장비인 원쎄라, 고주파장비인 10하이, 초음파장비인 10소노, 하이푸장비인 리포쎄라가 있다. 히알룬산 필러인 리제반필 5종과 특허 받은 비대칭코그실 10코그외 10모노도 출시해 판매 중이다. 화장품으로 성장인자가 함유된 리제반 크림과 알로케어 앰플과 나노버블 솔루션이 있다.

출시 예정인 의료기기 장비로는 니들 RF인 10니들로 고주파라인업을 강화하고, 300피코인 10피코 등 레이저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며 하이푸라인업도 비만장비 등 출시를 통해 강화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괴로워하는 BTS 진…'기습뽀뽀' 팬, 결국 성추행 고발 당했다
  4. 4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
  5. 5 한국 연봉이 더 높은데…일 잘하는 베트남인들 "일본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