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계자는 "2분기 새로운 고객사를 발굴하면서 매출액이 증가했고, 마진이 높은 고품질의 신제품들에 대해 수요가 집중되면서 영업이익이 크게 개선됐다"고 말했다.
컬러레이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잠정 중단됐던 글로벌 화장품 전시회에 적극 참가해 신제품들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로의 전환과 함께 화장품 경기 회복, 수요 증가로 화장품용 펄의 이익이 계속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아직 샘플 테스트 단계인 고객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대응을 통해 매출액 증가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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