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공간을 특별하게, 러움(Make your special by)'으로 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리빙&홈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홈데코 전문 브랜드이다. 토털 홈&리빙 브랜드로 러움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홍보를 시작으로 2022년 8월 자체온라인 플랫폼 오픈 이후 국내 대형온라인플랫폼에 차례로 입점하며 온라인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2022 케이펫페어(코엑스),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등 오프라인 활동도 병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오픈 1년만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성과를 거두게 됐다.
러움 관계자는 러움만의 특색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과 저가 수입제품과 달리 국내 카페트, 러그 제조공장과 협업하여 자카드제품 외에 전통 본염프린트 기법이 적용된 포그니제품, 최신 DTP프린트를 활용한 벨베티, 코지티 등 이외에도 특히 러움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제품인 주방 쿠션매트는 일률적인 반복패턴 디자인이 아닌 커스텀으로 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모양 또한 시중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었던 웨이브형태의 모양까지 높은 퀄리티로 제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러움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준비했고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끝마칠 수 있었다"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러움의 높은 품질 제품을 보고 느끼실 수 있도록 국내 전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