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움, 국내 백화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3.07.25 17:39
홈데코 전문 브랜드 러움이 국내 대형백화점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러움
러움은 고급스러움(Luxury), 멋스러움(Coolness), 아름다움(Beauty), 부드러움(Soft)의 함축적인 의미로 러움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예술적, 창조적으로 재해석했다.

'당신의 공간을 특별하게, 러움(Make your special by)'으로 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리빙&홈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홈데코 전문 브랜드이다. 토털 홈&리빙 브랜드로 러움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홍보를 시작으로 2022년 8월 자체온라인 플랫폼 오픈 이후 국내 대형온라인플랫폼에 차례로 입점하며 온라인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2022 케이펫페어(코엑스),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등 오프라인 활동도 병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오픈 1년만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성과를 거두게 됐다.


러움 관계자는 러움만의 특색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과 저가 수입제품과 달리 국내 카페트, 러그 제조공장과 협업하여 자카드제품 외에 전통 본염프린트 기법이 적용된 포그니제품, 최신 DTP프린트를 활용한 벨베티, 코지티 등 이외에도 특히 러움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제품인 주방 쿠션매트는 일률적인 반복패턴 디자인이 아닌 커스텀으로 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모양 또한 시중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었던 웨이브형태의 모양까지 높은 퀄리티로 제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러움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준비했고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끝마칠 수 있었다"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점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러움의 높은 품질 제품을 보고 느끼실 수 있도록 국내 전시회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