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혼 7년 만에 재혼 언급 "결혼 다시 해도 되겠는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3.07.24 23:31
/사진=MBN '쉬는 부부' 방송화면
'쉬는 부부' 김새롬이 재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4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쉬는 부부'에서는 2차 워크숍에 임하는 부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2차 워크숍 1교시 '발표시간'에는 쉬는 부부들이 모여 1차 워크숍 이후 부부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8282는 남편이 원하는 성적 취향에 맞춰 노력했다고 밝혔다. 그는 "남편의 취향에 맞춰 스타킹도 샀는데 남편이 스타킹만 만지다가 잠들었다. 그 후로 각방을 썼는데 그 이유를 알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남편 돼지토끼는 "당장의 부부관계보다는 정서적인 관계가 호전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답했다.

콜택시는 남편 안돼요와 둘만의 시간을 많이 갖게 됐다고 밝히면서도 울컥한 듯 눈물을 보였다. 남편 안돼요는 바뀌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아내가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는데 이 모습이 마치 자신의 예전 모습 같다며 거울 치료를 통해 많이 반성했다고 밝혔다.


미루리는 경제적 이유가 아닌 감정적인 이유로 부부 관계를 쉬게 된 것 같다고 처음으로 고백했다. 이에 남편 하자도 앞으로는 아내 마음을 더 생각해보고 조금 더 좋은 말을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부부들의 대화로 관계 개선의 긍정적인 흐름이 보이자 김새롬은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되겠는데?"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내 김새롬은 "거기까지다"라고 황급히 말을 주워 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새롬은 2015년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던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했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3. 3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4. 4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5. 5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