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홈쇼핑 연수익 157억인데 돈 많이 못 벌어"…이유는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3.07.21 17:52
/사진=브라이언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브라이언이 홈쇼핑을 통해 1년간 157억원의 수익을 냈다고 밝혔다.

21일 SBS 파워FM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브라이언과 그룹 '인피니트' 성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소속 가수이자 여러 예능에서 활약 중인 브라이언은 최근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분야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은 "제 입으로 자랑하고 싶지 않았지만, 홈쇼핑을 통해 한 회사에 157억원을 벌어줬다"며 "그러니까 사람들이 돈 많이 벌었겠다고 오해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홈쇼핑 수익은 내 것이 아니라 회사가 갖는 것"이라며 "저는 출연료만 받는다"고 설명했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자주 맡는 판매 품목으로 뷰티, 가구, 세제 등이 있다고 했다.

이어 한 라디오 방청객이 브라이언의 향수 냄새를 칭찬하자, 브라이언은 "L사 향수의 파란 병 제품을 쓴다"며 "외국 나갈 때 면세점에서 구매하고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비명 들었다" 아이 5명 모두 실종…11년 만에 유골 찾았지만[뉴스속오늘]
  2. 2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3. 3 박수홍 법인 지분이 조카에…"비상식적" 세무사 의심에 친형이 한 말
  4. 4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5. 5 "비 와서 라운드 취소"…4시간 걸려도 직접 와서 취소하라는 골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