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더착한염색' 중국에서 판매 호조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3.07.19 16:48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더착한염색'이 중국의 우구몰홈쇼핑에서 3일 만에 완판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우구몰홈쇼핑에서 'TS더착한염색' 3호(자연흑색)가 2,200박스 완판되었으며 7호(연한갈색)는 770박스 판매되어 3호(자연흑색)에 비해 상대적 재고 여유는 있는 상황"이라며 "우구몰홈쇼핑 기존 편성을 모두 취소하고 'TS더착한염색' 물량 확보 후 8월 재편성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TS트릴리온은 본격적인 중국 내 판매를 위하여 중국 현지에 법인을 설립, 동방홈쇼핑과 우구몰홈쇼핑을 통한 TV 매체 판매, 티몰 국내관과 국제관에 입점하여 온라인 판매 등 활발한 판매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우구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양호한 실적을 선보인데 이어 완판 소식까지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 빠른 시일 내로 물량을 확보할 예정이며, 중국 리오프닝에 따른 시장 단계별 진입을 위해 최근에는 왕홍(중국 인플루언서)을 통한 마케팅 방향을 논의 중이다. 향후 위생허가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 술먹고 성매매"…법륜스님에 역대급 고민 털어논 워킹맘
  2. 2 "보고싶엉" 차두리, 동시 교제 부인하더니…피소 여성에 보낸 카톡
  3. 3 붕대 뒹구는 '강남 모녀 피살' 현장…"무서워 출근 못해" 주민 공포[르포]
  4. 4 김호중 극성팬, 임영웅까지 비난…"동기 구속됐는데 공연하냐"
  5. 5 경매나온 홍록기 아파트, 낙찰돼도 '0원' 남아…매매가 19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