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여름 바캉스…야외 수영장 패키지 선봬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3.07.17 15:53
어반 이스케이프 천장 개방/사진제공=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칠앤쿨(Chill and Cool)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더 킹스 조식 성인 2인,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스페셜 풀사이드 B세트로 구성됐다.

휴양 분위기를 더해 줄 '스페셜 풀사이드 B세트' 이용 시 카바나 또는 둥지베드, 맥주 4캔 △치킨 & 브리오슈 브레드 세트,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다. 따스한 자연채광과 함께 다양한 온수풀과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페셜 풀사이드 세트(카바나, 둥지베드)/사진제공=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투명한 이동식 루프가 장착되어 따뜻한 날에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늘한 밤이나 추운 계절에는 실내 수영장으로도 변신한다. 수영장 벽면을 투명 유리로 제작하여 독특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조명까지 갖춘 공간으로 여름철 인증샷 장소로 자리매김했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1977년 국내 최초 뷔페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시초인 금수장의 킹스로 시작되어 전통과 감성이 공존하는 공간이다.


셰프의 정성과 온기가 느껴지는 200여 가지의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된 '더 킹스'에서는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코너들을 통해 세계 미식 여행도 가능하다.

스페셜 풀사이드 세트(카바나, 둥지베드)/사진제공=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중식 코너(북경 오리, 차슈), 이탈리아 코너(화덕 피자, 파스타), 일식 코너(스시, 사시미, 전채 요리), 누들 코너(쌀국수, 우동, 짜장, 짬뽕), 숯불구이 코너(LA갈비, 양갈비, 쇠고기와 삼겹살 구이)까지 최상급의 식재료만 사용한 일품 뷔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삼복을 맞아 '더 킹스' 뷔페에서 능이 오리백숙, 궁보 장어, 모듬 수육 등 보양식 메뉴를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다가오는 중복과 말복에는 삼계탕을 직접 테이블로 서빙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