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썸머 뮤직 페스타' 상무평화공원서 개최

머니투데이 장성(전남)=나요안 기자 | 2023.07.14 11:10

록과 포크송 여름밤 수 놓아…장마와 열대야로 지친 군민들 위로

2023 장성 어울림 음악회 썸머 뮤직 페스타 포스터./사진제공=장성군
전남 장성군은 오는 22일과 23일 삼계면 상무평화공원(영장로 1718-1)에서 장성 어울림 여름 음악회인 '썸머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2일 열리는 락 콘서트에서는 펑크 1세대 레전드 밴드 '노브레인'이 출연해 '넌 내게 반했어', '바다 사나이' 등을 열창한다. 또 슈퍼스타케이(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검증받은 '딕펑스'가 출연하고 감성 록밴드 '비아스'의 공연이 뒤를 잇는다.

23일 포크 콘서트에는 '별이 진다네', '산다는 건 그런 게 아니겠니' 등 감성적인 명곡들로 유명한 '여행 스케치'와 '칵테일 사랑'으로 잘 알려진 '마로니에'가 관객과 만난다. 또 지난해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포크가수상을 받은 김희진,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엄지애도 출연해 무더운 여름밤을 식힌다. 이틀 모두 본 공연은 저녁 7시부터 시작한다.

'페스타'란 이름에 걸맞게 놀거리, 먹거리도 풍성하다. 낭만펍(pub), 간단먹거리 부스, 포토존, 이벤트부터 색소폰 동호회 연주, 상무대 군악대 공연까지 다채롭게 마련된다.


꼬마 손님들을 위해 어린이 물놀이장도 설치한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 △전남디지털배움터 에듀버스 △여름용품 만들기 체험 △수양호 수상레저타운 워터파크 50% 할인 이벤트도 준비된다. 자세한 문의는 장성군청 문화관광과로 연락하면 된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기나긴 장마와 무더위, 열대야로 지친 일상을 위로해 줄 상무평화공원 '썸머 뮤직 페스타'에서 시원하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
  5. 5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