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테크놀로지, 상반기 해외 맘스타민 판매량 80% 증가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7.11 11:52
모유올리고당(HMO)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는 상반기 맘스타민 2'-FL(투에프엘)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해외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80%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포함해 미국 아마존, 싱가포르 가디언 드럭스토어, 베트남 등 다수의 판매처에서 맘스타민 제품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 중화권 및 중동 지역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피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미국 아마존 및 오프라인 채널과 싱가폴 가디언 드럭스토어, 메디컬클리닉 등 다양한 글로벌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각 국가에 최적화된 프로모션 활동에 따른 효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여름은 더운 기온으로 인해 세균 및 바이러스 증식이 빠르고, 차가운 음식과 냉방 등으로 배탈이 나기 쉽다"며 "장을 보호하고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맘스타민 2'-FL 유산균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고 전했다.

한편 맘스타민 2'-FL 유산균 제품은 모유의 핵심성분인 2'-FL 모유올리고당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장과 면역 건강에 도움이 되는 2'-FL 성분을 비롯해 2'-FL과 시너지가 높은 11종의 유산균이 포함됐다.

베스트 클릭

  1. 1 차두리 "내가 벌 받아야지"…내연 의혹 여성과 나눈 대화 보니
  2. 2 '25억' 로또 당첨자, 통장에 찍힌 실수령액 공개…"아직도 긴가민가"
  3. 3 "한국이 두시간 거리?"…싼 일본여행 왔다 눈 돌리는 외국인들[르포]
  4. 4 "딴 여자 생겼어, 아기는 낙태해" 결혼 준비하다 날벼락…위자료는?
  5. 5 "내일은 빠따 12대" 끔찍한 괴롭힘…숨진 25세 폰 속엔 '상사 폭언' 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