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리들샷 라인' 日 오프라인 시장 진출

머니투데이 이사민 기자 | 2023.07.10 15:45
브이티코스메틱 신제품 리들샷 세트 /사진제공=브이티지엠피

브이티지엠피는 자사 신규 상품 '리들샷 라인'이 온라인에 이어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들샷 라인은 지난 6일 신오쿠보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는 13일 신오쿠보 한류프라자에 입점한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달 중 나고야와 오사카에 팝업스토어도 열 계획이다.

리들샷 라인은 '시카 리들'(CICA REEDLE) 원료를 활용해 피부 진정 및 회복을 제공하려는 상품이다. 리들샷 라인은 '리들샷 100, 300, 700'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달 프리 런칭을 시작해 이번 달부터 정식 판매된다.

앞서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온라인 코스메틱 시장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2분기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2.2%, 69.3% 증가한 바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 이온몰에서 활약 중인 전문판매원 800명을 투입할 계획이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질 높은 대면 서비스를 제공해 판매를 촉진할 것"이라며 "리들샷 라인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