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3 상반기 뷰티어워드는 쿠팡의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쿠팡 '뷰티 데이터 랩'이 51개 뷰티 카테고리에서 올 상반기 매출액·판매량·성장률·트렌드 등을 분석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50여개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이 중 최근 고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으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라이징 스타로 선정했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수분크림, 모닝팩, 프라이머, 광크림까지 총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베이스 프라이머 제품이다. 올인원 기능으로 바쁜 아침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뿐 아니라 얇게 밀착되는 글로우 포뮬러가 깐 달걀처럼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 글로우 메이크업의 바탕을 만들어준다.
수분 특허 성분이 30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주며 피부 친화 성분과 함께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장미꽃 수를 53%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쿠팡 뷰티어워드 수상은 국내 최대 이커머스에서 고객분들의 선호도와 성장률 등 다양한 데이터에 기반해 선정됐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미샤의 성분과 제품력을 믿고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00년 국내에서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 세계 46개 국가, 3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