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부산 브랜드페스타 동참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 2023.07.06 15:47

테이스티키친 등 협업 기업과 공동 프로모션

대선주조와 협업 기업이 부산 브랜드페스타에 전시하는 제품./사진제공=대선주조

대선주조가 오는 7∼9일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지역 중·소 스타트업 기업과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중소 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행사로 2만명 이상이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

대선주조는 이번 행사에 대선, C1블루, 와인반병 등 주력 제품 전시 외 '테이스티키친' '통뼈감자탕' 등의 제품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테이스티키친은 대선주조와 협업 제품 '대선이라면'을 만들어 대선주조 브랜드 스토어인 'ㄷㅅ'에서 판매하고 있다.

대선주조의 협업 기업인 씨엔컴퍼니와 성심온도담의 술장고와 유기 소주잔도 전시한다.


대선주조는 행사 흥행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소주잔·양말·숙취해소제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부산 대표 브랜드 축제에 지역 기업과 참여해 시민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대선주조를 비롯 140여 개 부산 기업이 참여한다.

베스트 클릭

  1. 1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2. 2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3. 3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
  4. 4 아파트 화단에 웬 검정 비닐봉지…열었더니 '5000만원 현금'이
  5. 5 허웅 "두 번째 임신, 내 아이 맞나 의심됐다"…직접 나서 눈물의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