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판타지오 '루네이트', 아름다운 동행 홍보대사 위촉

머니투데이 김소라 기자 | 2023.07.04 18:11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의 신입 그룹 ‘루네이트’가 아름다운 동행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판타지오는 신입 보이그룹 루네이트가 공익기부재단 아름다운 동행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4일 밝혔다. 루네이트는 위촉식 행사에서 스리랑카 마탈리 지역의 단칸다 학교에 멤버 8명의 이름이 담긴 책걸상을 기부했다.

루네이트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으로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 등 지구촌 곳곳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한다. 또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등 선한 영향력을 지속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남궁견 판타지오 회장은 "아티스트가 대중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돌려줄 수 있도록 사회적 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다"며 "자사가 7년만에 야심차게 선보인 루네이트가 데뷔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는 등 가시적 성과로 이어지고 있고 향후 아티스트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루네이트는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현재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Wild Heart)'와 '보야저(Voyag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향후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분위기 파악 좀"…김민재 SNS 몰려간 축구팬들 댓글 폭탄
  2. 2 "곧 금리 뚝, 연 8% 적금 일단 부어"…특판 매진에 '앵콜'까지
  3. 3 "재산 1조7000억원"…32세에 '억만장자' 된 팝스타, 누구?
  4. 4 64세까지 국민연금 납부?…"정년도 65세까지 보장하나요"
  5. 5 "화장실서 라면 먹는 여직원, 탕비실 간식도 숨겨"…동료들은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