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8일 심규선 콘서트 실황 무비 단독 상영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7.03 08:48
롯데시네마가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아티스트 콘서트 실황 무비 스페셜 상영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8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2022 콘서트 '밤의 정원: 앙코르' 실황을 담았다. 지난해 10월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공연에서 심규선은 '수피', '아플래', '우리는 언젠가 틀림없이 죽어요', '소로' 등 짙은 감성이 담긴 곡을 잇달아 선보였다. 또 '밤의 정원', '화조도', '아라리', '섬광', '오필리아', '월령' 등 총 25곡에 달하는 풍성한 셋 리스트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이번 아티스트 콘서트 실황 무비 스페셜 상영회는 지난 콘서트의 여운을 더 느끼고 싶은 감동을 느끼고 싶은 마음과 공연을 놓쳐서 아쉬웠던 팬들의 마음을 달래 줄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무대 인사도 준비되어 있어 현장에서의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관람객들에게는 아티스트의 공연 모습이 담긴 부채와 마우스패드를 증정하여 소장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된다.


티켓 가격은 2만5000원이며 130여 분 동안 상영될 예정이다. '심규선' 아티스트 실황 무비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세준 얼터콘텐츠팀 팀장은 "공연의 열기를 생생하게 담은 스페셜 무비 상영을 극장에서 상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상영을 통해 많은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