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에도 푹 자겠네" 씰리침대 아울렛 전용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23.06.30 10:37
씰리침대 신제품 '플랑'과 '포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30일 열대야 속 편안한 숙면을 위한 신제품 '플랑(FLANC)'과 '포레스트(FOREST)'를 출시했다.

신제품 '플랑'과 '포레스트'는 합리적 가격을 표방한 아울렛 전용 제품이다. 슈퍼싱글(SS) 전용으로 안락한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홈스타일링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랑'은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지지력을 극대화한 매트리스다. 스프링을 통으로 감싸 충격을 흡수하는 씰리침대 고유 기술인 '엣지가드'로 옆 사람이 뒤척일 때 발생하는 흔들림이 적다. 또 슈퍼하드폼과 하드폼이 들어가 탄탄한 지지력을 만든다.


'포레스트'는 뛰어난 수납력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프레임이다. 천연 고무나무 소재로 만들어져 아토피나 알레르기, 비염이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레임 헤드에는 조명이 설치돼 침실을 보다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또 헤드 상단에 조명 스위치와 콘센트, 충선 단자를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하부에 깊고 넓은 3칸의 서랍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매트리스나 프레임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자 아울렛 전용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2. 2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