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엔조이커플'과 함께하는 하와이행 항공권 이벤트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 2023.06.25 16:27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사진=하와이안 항공

하와이안항공이 구독자 233만의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과 호놀룰루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연애 10년차 개그우먼 임라라와 개그맨 손민수가 커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에 개그를 더해 상황극, 먹방, 브이로그 등을 선보이는 엔조이채널을 통해 구독자 대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채널의 하와이 신혼여행 시리즈를 시청한 뒤 '하와이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겐 '호놀룰루'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2매와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2박 숙박권을 준다. 2등에게는 프린스 와이키키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엔조이커플 출연자 두명은 하와이안항공의 신혼여행 콘텐츠 지원으로 지난달 21일 결혼식을 올리고 하와이 '오아후'와 '빅아일랜드'로 신혼여행을 떠난 바 있다. 이들의 신혼여행 콘텐츠 4편는 21일부터 공개되고 있다.


첫 영상에서는 하와이안항공 프리미엄 캐빈 체험기가 소개된다. 180도 라이플랫 좌석 후기와 오아후 현지 유명 셰프 협업 기내식과 하와이 대표 칵테일 등이 나온다. 호놀룰루 맛집 'MW 레스토랑' 먹방, '쥬라기 공원' 등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쿠알로아 랜치'에서의 산악바이크 체험 등도 이어진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