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 제2회 오픈이노베이션 투자 콘퍼런스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6.20 11:33
사단법인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CARM)는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에서 '제2회 CARM 오픈이노베이션 투자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가 국내 첨단재생바이오 산업을 활성화하고 유망 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고자 매년 개최하는 중점 사업이다.

올해는 정부 재생의료 R&D(연구개발) 사업을 주관하는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과 공동으로 주최한다.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한국투자파트너스, 데일리파트너스가 후원한다.

행사 프로그램은 윤건수 회장의 기조강연으로 시작해 14개 재생의료 기업의 IR 발표와 국내 약 55개 투자사의 질의와 자문으로 진행된다. 또 다수의 전략적 투자자들이 하반기 제약바이오 분야 투자 동향을 파악하고 사업 협력을 모색하기 위해 참여한다. IR 발표 이후에는 참가기업과 투자사의 1대1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기업은 △뉴롤메드 △마루테라퓨틱스 △마크헬츠 △비엘리먼트 △스템엑소원 △아크로셀바이오사이언스 △엑셀세라퓨틱스 △유스바이오글로벌 △인스템케어 △일리아스바이오로직스 △진메디신 △클립스비엔씨 △파이안바이오테크놀로지 △펜타메딕스 △프리모리스테라퓨틱스 △하플사이언스 이다.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는 "이번 행사가 많은 유관기관 및 투자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제약바이오 분야의 위축된 투자심리를 회복하고, 중소,벤처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
  4. 4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