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여름을 겨냥한 신발 라인이 다양하게 출시되는 가운데, 남다른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글로벌 신발 브랜드 크록스(Crocs)와 협업하여 MCM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한정판 클래식 클로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첫 번째 협업 에디션을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는 두 브랜드는 이번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며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MCM의 시그니처 벨트백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부착해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적용된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블랙과 화이트로 제작됐으며,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으로 디자인되어 팔찌처럼 착용하거나 별도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월계관과 다이아몬드 등의 모양으로 제작된 지비츠(Jibbitz™) 장식은 크록스의 디자인 철학에 따라 착용자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해당 에디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록스 신발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무엇보다 MCM의 헤리티지를 담았다는 점에서 수집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색다르고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MCM과 크록스의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은 MCM 온라인 공식몰 및 일부 매장 또는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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