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분크의 '어디에서도(Ovunque)'라는 브랜드 네임에서부터 출발한다.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슬로건에 2023 S/S 시즌 키 모티프인 하트를 접목하여 'Everywhere Hearts, Everywhere Vunque'라는 주제로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분크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일상 속에서 발견한 하트 요소를 촬영, 필수 내용을 포함해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서울 신라 호텔 숙박권, 23S/S 시즌을 상징하는 토크 러브 토트백,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분크의 에브리웨어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분크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 및 하이라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