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눅은 뷰티 브랜드와 콘텐츠를 개발하는 위시컴퍼니가 출시한 마인드 웰니스 브랜드다. 틱톡 15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유튜브와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멜론 등 전 세계 22개 음원 채널에서 웰니스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딜라이트룸은 올해 초부터 사용자가 잘 일어나기 위해서는 잘 자는 것도 중요하다고 보고 수면 사운드와 함께 수면 모드 기능을 제공해왔다. 수면 관련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알라미를 '잘 재우고 잘 깨워주는' 앱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신재명 딜라이트룸 대표는 "마인드눅은 수면과 명상 콘텐츠 분야에서 강점을 가진 브랜드"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알라미가 제공하는 수면 유도 서비스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