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홍혜걸 "큰아들 곧 결혼…며느리 땡잡았다" 왜?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6.09 18:02
홍혜걸·여에스더 부부 /사진=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 캡처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 박사가 큰아들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9일 홍혜걸과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부부는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홍혜걸은 "내년 초 며느리를 모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대한민국의 아주 젊고 건강하고 착한 여성을 저희 큰아들의 아내로 들이게 돼 저희가 요새 아주 행복하다"며 "저희는 부조를 안 받고 조촐하게 (결혼식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에스더도 "(큰아들 부부가) 스몰웨딩을 한다"며 "양가 합쳐서 150분 정도 모신다"고 설명했다.


홍혜걸·여에스더 부부 /사진=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 캡처

홍혜걸은 며느리에 대해 "대학 동기의 딸"이라며 "의사 집안의 딸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제사, 명절 등을 따로 안 지낼 것"이라며 "사실 며느리는 땡잡은 거다. (우리가) 진짜 자유롭게 해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여에스더 역시 "(홍혜걸이) 제가 갖고 있는 제일 비싼 옷을 며느리한테 주라더라. 제 다이아몬드 반지도 주라고 했다"며 "며느리를 딸 같이 생각하는 시어머니가 되지 않을 거다. 귀한 며느리라고 생각하고, 간섭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혜걸과 여에스더는 1994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