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데뷔 앨범 개인 포토 공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6.08 11:54

판타지오는 오는 15일 데뷔하는 보이그룹 루네이트(LUN8)의 개인 사진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루네이트는 지난 6일과 7일 오후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두 번째 'WE'(위) 버전 콘셉트 포토로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의 개인컷을 공개했다.

이미지에서 루네이트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역동적인 컷을 만든 루네이트의 콘셉트 소화력이 돋보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당찬 자신감이 느껴지는 포즈와 제스처는 'CONTINUE?'에 담길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