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100억원 판매 '슬리머스', 리뉴얼 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3.06.07 16:48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에이치마인드(대표 박재빈)가 최근 누적 판매 100억원을 달성한 자사 스테디셀러 '슬리머스'의 제품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슬리머스는 2020년 8월 출시된 제품이다. 핵심 원료인 △녹차 추출물 △바나바잎 추출물 코로솔산 △비타민 B 5종 등을 통해 체지방 커팅, 혈당 조절, 에너지 충전 등의 효능을 구현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해당 제품이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며 "약 2년 반 동안 2초에 1포씩 판매된 셈"이라고 말했다.

슬리머스는 이번 리뉴얼로 핵심 원료 중 하나인 '바나바잎 추출물 코로솔산'의 함량을 기존 0.45mg에서 2.5배 늘린 1.3mg으로 조정했다. 이는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어터들이 슬리머스 1포만으로 최대의 효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올인원'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치마인드는 공식 브랜드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누적 100억원 판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슬리머스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오는 12일 이후부터 7월 초까지는 신제품과 함께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치마인드와 슬리머스에 보내준 관심에 힘입어 제품 업그레이드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일상 속 다양한 고민을 돕는 제품의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치마인드의 스테디셀러 '슬리머스'가 최근 리뉴얼됐다/사진제공=에이치마인드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