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머스는 2020년 8월 출시된 제품이다. 핵심 원료인 △녹차 추출물 △바나바잎 추출물 코로솔산 △비타민 B 5종 등을 통해 체지방 커팅, 혈당 조절, 에너지 충전 등의 효능을 구현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해당 제품이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며 "약 2년 반 동안 2초에 1포씩 판매된 셈"이라고 말했다.
슬리머스는 이번 리뉴얼로 핵심 원료 중 하나인 '바나바잎 추출물 코로솔산'의 함량을 기존 0.45mg에서 2.5배 늘린 1.3mg으로 조정했다. 이는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어터들이 슬리머스 1포만으로 최대의 효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올인원'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치마인드는 공식 브랜드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누적 100억원 판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슬리머스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오는 12일 이후부터 7월 초까지는 신제품과 함께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치마인드와 슬리머스에 보내준 관심에 힘입어 제품 업그레이드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일상 속 다양한 고민을 돕는 제품의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