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화장품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빌리프 라인프렌즈 에코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지난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IPX가 전개하고 있는 '브라운 온 그린(BROWN ON GREEN)' 캠페인에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빌리프가 참여하며 성사됐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네이버가 협업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BROWN ON GREEN' 캠페인은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친숙하게 전달하고 '에코-프렌들리(eco-friendly)'를 지향하는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가치 소비를 실천하려는 캠페인이다.
빌리프는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 나이트 마스크, 선크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4종의 포장재를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으로 제작하고 올해 캠페인 아트웍(Artwork)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는 빌리프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만나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가치 소비와 제품의 효능, 그리고 가성비까지 모두 고려한 이번 기획 제품으로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