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오는 9월 K-POP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코-크 스튜디오'가 함께 한다.
이번 출시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전하고자 기획됐다.
앞서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는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5팀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글로벌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을 공개한 바 있다.
패키지는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현됐으며, 서로 다른 글씨체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로고를 타이포그래피 요소로 활용해 시각적 강렬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뉴진스 로고 색상을 달리한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장의 가치까지 더하고 있다.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코카-콜라는 K-POP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과 관객이 함께 하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후원사로 함께 할 예정이다.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음악적 믹스와 관객들이 하나가 되는 마법처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