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협력사 초청 세미나 성료… "서비스 고도화, 상생 지속 도모"

머니투데이 황국상 기자 | 2023.05.31 17:15

IT 통합보안·인증 전문기업 라온시큐어는 이 회사의 자회사 라온화이트햇과 함께 지난 23일, 26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여의도 파크원타워 본사에서 협력사 세일즈 역량 및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된 세미나가 성료됐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보안 솔루션 시장과 인증 서비스 시장에서 협력사 영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30명 이하 소규모 형태로 진행됐다.

라온시큐어는 FIDO(생체인증) 기반 다채널 인증 플랫폼인 원패스(OnePass)와 통합계정 권한관리 플랫폼 TouchEn Wiseaccess를, 라온화이트햇은 사설인증서 및 모바일 신분증 등을 한 곳에서 검증할 수 있는 옴니원 통합인증 서비스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또 영업 활동 시 솔루션과 기술력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OnePass, TouchEn Wiseaccess, 옴니원 통합인증 서비스의 신규 도입 레퍼런스를 함께 소개했다.


이순형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변화하는 IT 보안 트렌드를 공유해 협력사의 영업활동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며 "라온시큐어는 나날이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기술트렌드에 맞춰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도화하고 있다"고 했다.

또 ""다양한 파트너 및 협력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세미나 프로그램을 지속적이고 주기적으로 제공해 상생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3. 3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4. 4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