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수원 더스퀘어, 6월 풍미 가득한 트러플 메뉴와 3+1할인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3.05.29 15:15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대표 식음 업장인 더스퀘어에서 매달 고객에게 좀더 다양한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5월에 이어6월에도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노보텔 수원이 새로 준비한 6월 이벤트는 두가지로 환경의 날 이벤트와, Monday Funday 이벤트이다.

6월 한 달간 더스퀘어 레스토랑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텀블러를 챙겨가면 더 많은 혜택이 기다린다. 환경의 날 이벤트는 환경의 날이 포함되어 있는 6월 주중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텀블러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더스퀘어 내의 음료를 한잔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가족 단위로, 혹은 다수의 인원과 함께 더스퀘어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6월 월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노보텔 수원 고객들의 주말을 지나 다가오는 월요병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Monday Fun day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월요일 런치나 디너에 4명이 방문할 시 1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3+1 이벤트로 6월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6월에 더스퀘어 레스토랑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월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노보텔 수원의 식음 업장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있다. 바로 더스퀘어 레스토랑과 로비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즐기는 것.


더스퀘어 레스토랑에서는 6월 한달 간 소량으로도 음식의 맛과 풍미를 변화시키는 식재료인 트러플을 대중적인 피자, 수프, 샐러드와 함께 조합해 새로운 메뉴를 제안한다.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또한 버섯을 주 재료로 사용한 중식류와 한식, 샐러드도 함께 선보인다. 메인 메뉴인 트러플 버섯 피자, 트러플 양송이 수프, 트러플 카프레제, 샐러드, 버섯 아란치니, 버섯 잡곡밥, 버섯 샐러드와 볶음을 비롯한 11가지 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변주한 서브 메뉴들도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을 맞아 로비바에서는 빙수를 준비했다. 6월부터 8월까지 한정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빙수는 망고 빙수와 자몽 빙수로 제공 될 예정이다. 눈꽃 얼음을 베이스로 애플망고와 망고 아이스크림, 망고 시럽으로 무장한 망고빙수는 풍성한 망고 토핑을 달콤하게 맛볼 수 있는 빙수이다.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만약, 상큼함을 선호한다면 올해 새롭게 고안된 자몽빙수를 추천한다. 자몽 빙수는 신선한 자몽을 비롯해 자몽 아이스크림, 건 자몽과 함께 핑거 쿠키를 곁들여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더스퀘어 레스토랑과 로비바의 신규 식음 프로모션은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