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결혼하는 테이, 라디오 생방도 그대로…"신혼여행 못가" 무슨일?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3.05.29 09:35
/사진=가수 테이, MBC 라디오 '굿모닝FM'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테이가 6년간 교제해 온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

29일 테이는 경기도의 한 골프장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은 예비 신부를 배려해 가까운 친척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앞서 테이는 지난 17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존경하고 소중한 사람을 만났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람과 부부의 연을 맺으려 한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결혼식 당일임에도 테이는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날 오전 MBC 라디오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 '내일도 생방을 하냐'는 질문에 "그렇다. 신혼여행을 못 간다"고 답했다.


골프장 결혼식에 대해 테이는 "(스몰웨딩을) 하려고 야외 결혼식을 찾고 있었는데 초대를 하다 보니 소문이 났다. 안 오면 서운한 분들이 생기더라"며 "점점 커지더니 (규모가) 2배가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테이는 2004년 1집 '더 퍼스트 저니'로 데뷔해 타이틀곡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2년부터는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드라큘라' 등에 출연했다.

테이는 2018년에는 SBS '골목식당'을 통해 수제버거 가게 운영에 도전, 백종원에게 극찬을 받은 것을 계기로 수제버거 가게를 정식 오픈했다. 그는 지난 15일부터 MBC FM4U '굿모닝FM' DJ로 새롭게 활동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역시 싸고 좋아" 중국산으로 부활한 쏘나타…출시하자마자 판매 '쑥'
  5. 5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