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미혼' 한혜진에 "결혼정보회사 가서 등급 알아보길"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5.24 13:24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캡처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모델 한혜진에게 유튜브 아이템을 추천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한혜진X기안84 현실 남매 케미 폭발! 사람 냄새나는 고려산 드라이브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고려산으로 등산을 떠나는 한혜진과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캡처

이날 기안84는 한혜진에게 "청담동 집에 계속 살 거냐"고 질문했다. 한혜진은 "특별한 일 없으면 계속 살 것"이라면서도 "크게 사고 한 번 치고 나면 또 모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다만 그는 "시골에 3일만 있으면 지루해지더라"며 "4일 도시, 3일 촌 생활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나는 5일 도시, 2일 모텔이 좋은 것 같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캡처

이어 한혜진은 기안84에게 유튜브 아이템을 추천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기안84는 "결혼정보회사에 가서 등급을 받아봐라"라고 제안했다.

이를 듣던 한혜진은 "(결혼정보회사에서) 불합격 받을 것 같다"고 시무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한국 나이 기준 41세다. 한혜진과 기안84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베스트 클릭

  1. 1 강형욱, 여직원 옷 갈아 입던 사무실에 CCTV…항의에도 적반하장
  2. 2 "강형욱, 안락사 언급에 견주 오열하는데 노래 불러" 이경규 폭로 재조명
  3. 3 "이승기가 해결할 것" 임영규, 싱글맘에 2억 뜯어낸 뒤 사위 팔이
  4. 4 쇼트트랙 김동성, 포크레인에서 식사라니…건설현장 '포착'
  5. 5 "아버지 충격에 뇌출혈"…황의조 형수 2심서 피해자 측 엄벌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