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는 △원작 세계관 기반의 캐릭터 △오픈월드 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투표로 서버 규칙을 결정하는 참여형 시스템 등을 갖췄다. 대만 서비스는 총 15개 서버를 제공하며 출시 시점에 6종의 무기 클래스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타이베이 등 주요 도시의 지하철 역사 및 버스 랩핑 광고를 진행,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국내 히트2에 적용된 '넥슨 크리에이터즈' 프로그램도 대만에 도입한다. 이용자와 게임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용자가 응원하는 크리에이터를 선택해 전용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내 결제금액 일부가 후원 포인트로 쌓인다.
히트2 개발 총괄인 박영식 넥슨게임즈 PD는 "국내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에선 더욱 명확한 서비스 로드맵을 제시해 만족할 만한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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